Six Pack in 30 Days는 이론적으로, 앱의 명칭에서도 그대로 나타나듯이, 단 한 달에 걸쳐 아주 탄탄한 복근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앱입니다. 성공적으로 복근을 완성할 때까지 해야 할 일은, 그저 건강한 식이 요법을 병행하며, 주어진 달 동안 많은 운동을 하는 것 뿐입니다. 누워서 떡 먹기, 아니, 양배추 먹기라고 할까요?
Six Pack in 30 Days에서 가장 뛰어난 점은 세 종류의 복근 운동이 있다는 것인데, 각각의 운동마다 고유한 목표가 있습니다. 첫 번째 (그리고, 가장 기본적인) 목표는 뱃살 줄이기이며, 두 번째와 세 번째 목표는 복근 강화 운동을 시작하는 것입니다.
광고
이 앱은 여러분이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, 여러 가지 운동마다 그에 맞는 그래픽 일러스트레이션을 첨부해 제공하고 있습니다. 여러분은 매일 정해진 목록의 운동을 철저하게 따라해야 합니다. 이 목록에 있는 운동을 끝내기까지는 대략 30분 정도 걸립니다. 그리고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, 이러한 운동은 반드시 괜찮은 식이 요법과 병행할 필요가 있습니다.
Six Pack in 30 Days는 최종적으로 출렁이는 뱃살을 빨래판 같은 복근으로 바꿔줄 수 있는 앱입니다. 물론, 쉽지는 않겠지만, 이 앱이 있으면, 각 운동 단계마다 도움을 제공할 가상의 개인 트레이너가 여러분 곁에 있을 것입니다.
요구사항 (최신 버전)
- Android 6.0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
리뷰
환상적이다
안녕하세요 내 Vivoactive 3와 Garmin Connect에 동기화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나요? 이 앱은 훌륭하지만 연결되면 정말 멋질 것입니다.